의 LDL 콜레스테롤을 낮추어 관상동맥 질환을 정복

남편은 몇 년 동안 같은 휴가를 보내며 자랐습니다. 메이저놀이터 그의 아버지는 호수 위의 소박한 오두막으로 구성된 가족 소유지까지 차를 몰고 오곤 했습니다. 가족은 2주 동안 낚시를 했습니다. 흐르는 물도 없었고, 집 한가운데에 모든 방에 열을 공급하는 연료를 태우는 용광로와 에어컨도 없었습니다. 전기가 있었다. 그는 자라서 휴가를 가면 박물관, 놀이동산, 국립 기념물, 지역 명소를 방문하고 다양한 장소를 방문하겠다고 스스로에게 맹세했습니다.

나는 레크리에이션 여행 트레일러에서 휴가를 보내며 자랐습니다. 우리는 캠프장에서 캠프장으로 두 번 미국 대륙을 횡단했습니다. 박물관, 유원지, 국가 기념물, 지역 명소를 보는 동안 우리는 또한 캠프장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러한 시설에는 일반적으로 수영장이나 호수, 아케이드 또는 미니 골프 코스, 놀이터, 가족 친화적 활동 및 모든 야영객이 참여할 수 있는 사교 활동이 있습니다.

우리는 늦게 결혼했기 때문에 휴가에 대한 생각이 꽤 정립되었습니다. 첫째, 나는 휴가에 대한 “그의”생각의 끝으로 지쳤습니다. 우리는 매일 아침 7시까지 출근을 하고 밤늦게 침대에 누울 때까지 활동을 했습니다. 어느 날 밤 나는 눈물을 흘리며 그에게 이 일정이 내 정상 일정이라 휴가가 아니라고 말했다. 휴가에 대한 나의 생각은 적어도 오전 8시까지 잠을 자고 수영장에서 놀고 책을 읽는 것이었습니다. 남편은 아이들이 적어도 하루 종일 약혼하지 않는 한 싸우고 있었기 때문에 이것을 싫어했습니다. 우리 자신의 문제 외에도 우리는 중간 아들이 자폐증을 앓고 있으며 친숙한 집에서 떠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의 붕괴는 우리가 왜 우리가 휴가를 보내는 것을 전혀 귀찮게 했는지 의아하게 만들었습니다.

몇 년 동안 아무도 행복하지 않은 후, 우리는 우리가 뭔가 다른 것을 생각해 내야 한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우리는 그 여름에 우연히 가족 친구를 방문했습니다. 그들의 휴가는 같은 해변에서 콘도를 임대하는 20년 전통이 되었습니다. 그것은 남편, 아내, 다섯 자녀로 시작되었습니다. 이제 가족 전통에는 배우자, 자녀 및 손자가 포함됩니다. 그들은 해변에서 2주 동안 가족이 하는 활동의 규칙적인 일정을 세웠습니다. 그들은 스파게티의 밤, 가족 사진의 밤, 해변에서 감자 튀김, 물건 찾기, 연례 휴가 티셔츠 만들기 등 많은 다른 전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돌아온 지 며칠 후, 우리는 휴가 방식을 변경한 전화를 받았습니다. 우리는 주요 놀이 공원 근처에서 무료로 숙박하는 대가로 시분할 발표를 들으러 오라는 초대를 받았습니다. 남편과 나는 프레젠테이션을 들었다. 우리는 조직에 우리가 갖고 싶어하는 많은 것들이 있다고 느꼈습니다. 그들의 재산 중 많은 부분이 우리 집에서 합리적인 하루 거리에 있었습니다. 속성은 또한 놀이 공원, 국립 공원, 주요 관광 명소 및 유적지 근처에 있어 남편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숙소는 수영장, 호수, 놀이터, 가족 친화적인 활동을 제공하여 제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재산은 기본적으로 배치되고 가구가 비치되어 자폐증인 우리 아들에게 안정감을 주었습니다.

시분할이 모든 사람에게 좋은 선택은 아니지만 모든 규모, 배경 및 삶의 계절에 관계없이 가족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합니다. 사실, 나는 종종 각 리조트 내에서 공유 “소유자”가 얼마나 다양한지 놀랐습니다.

구매하기 전에 이것이 귀하에게 적합한 옵션인지 여부를 조사하고 싶을 것입니다. 프로그램을 구매하면 부동산 증서가 있는 부동산 소유자가 됩니다. 일년 중 1주 이상만 부동산을 사용하더라도 월 유지비, 보험 및 세금의 분담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마치 진짜 별장을 소유한 것처럼 생각합니다. 나는 두 번째 집에 대한 유지 보수, 보험 및 세금을 책임질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나는 다른 많은 사람들과 비용을 분담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