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 동물 마사지 교육 및 정보

 

한 남자가 인도 캘커타에서 마더 테레사(Mother Theresa)의 빈곤 및 임종을 위한 집에서 자원봉사를 다녀온 일을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한 아주 아픈 사람이 몇 시간 동안 울고 끙끙 앓는 방법을 언급했습니다. 모두가 이 사람에게 음식이 얼마나 필요한지 의논하여 먹이를 주고 마실 것이 필요한지 물어보고 물과 주스를 주었습니다. 그가 할 일이 얼마나 필요했는지, 그래서 그들은 그에게 쓰고, 색칠하고, 다룰 항목을 주었습니다. 그의 고통이나 괴로움은 한 여자가 그의 옆에 가서 그를 만지면 완전히 사라지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녀는 그를 만지고 그의 손을 잡았다.

그게 다야! 그게 그녀가 한 전부야! 그것이 그가 외쳤던 전부입니다! 아마도 다음과 같이 말할 다른 사람의 손길: 당신은 중요합니다! 당신은 중요합니다!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터치는 육체적, 정서적, 영적 요소를 포함한 많은 것을 전달합니다. 만지는 것은 친근하고 따뜻할 수 있고, 성적인 것과 자극적인 것, 치유와 회복을 위한 것, 긴장을 풀어주고 진정시키는 것, 활력을 주는 것, 그리고 모욕적이거나 상처를 입히거나 고통스럽거나 두려운 것일 수 있습니다.

Intentional Touch Animal Massage에서 우리는 원초적인 필요와 본능을 충족시킵 서울출장마사지 니다. 사회적 동물은 몸단장, 관심 받기, 지시, 편안함 등을 위해 항상 터치를 사용해 왔습니다. 개는 사회적 동물이므로 만질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 마사지는 전신을 치료하는 독특한 치료법으로 사람(또는 강아지)의 어느 부위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지 파악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많은 상황에서 대부분의 애완 동물에게 놀라운 신체적 회복, 이완, 치유 및 자극 결과를 제공합니다.

이 과정 연구에서 우리는 신체의 9가지 시스템을 지원하는 마사지 기술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우리가 사용할 기술은 다른 형태의 마사지와 유사한 기술을 가진 모든 Harmony APT 기술입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가장 인기 있는 마사지 방법이며 Harmony APT 용어를 사용하더라도 기존 방법에서 사용되는 특정 용어를 알아두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인기있는 마사지에 사용되는 일반적인 용어:

Effleurage: 길고 균형 잡힌 스트로크

반죽: 피부 반죽(반죽 반죽과 유사).

두드리기: 신체의 특정 부위를 가볍게 두드리는 것.

압박: 손가락, 엄지손가락, 손바닥 또는 주먹으로 가하는 강한 압력.

Harmony APT는 ITM 또는 Intentional Touch Massage라는 시스템을 가르칩니다. 의도적 터치 마사지에서는 ITS 또는 의도적 터치 스트로크를 사용합니다.

스트로크에 대해 논의하기 전에 Intentional Touch가 무엇인지 살펴보겠습니다.

ITM은 우리가 수행하는 각 스트로크에 대해 염두에 둔 시스템과 목적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마사지는 기분이 좋을 수 있고 많은 일을 할 수 있지만 ITM을 사용할 때 일반적으로 어떤 식으로든 자극하고 때때로 이완하기 위해 신체 시스템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ITM에서 우리는 근육 및 순환 기능뿐만 아니라 9개 시스템 모두에 더 관심이 있습니다. 마사지가 일반적으로 연조직을 마사지하여 신체의 근육과 관절을 자극, 이완 또는 조작하는 것을 의미하는 경우 마사지를 다음과 같은 의미로 확장합니다.

ITM은 의사소통을 강화하고 근육, 관절, 전기기계적 충동, 장기 반응 및 순환을 자극, 이완 및 조작함으로써 신체의 개별 시스템에 초점을 맞춘 접촉 기술의 사용입니다.

하모니 ITM 뇌졸중(I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