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 노래 팁 – 레슨 없이 노래를 더 잘 부르는 방법

노래는 자신을 표현하는 훌륭한  발산노래방  방법이며 진실은 노래를 부를 수 있는 많은 사람들이 있고 당신도 그들 중 하나일 것입니다. 그렇다면 더 나은 가수가 되고 싶을 것입니다. 노래로 경력을 쌓고 싶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단순히 개인적인 성취감이나 단순히 노래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노래를 더 잘 부르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이 기사에는 알아야 할 몇 가지 기본적인 노래 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대부분 노래를 조금 잘 부를 수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며 정확히 곡을 운반하는 데 문제가 있는 사람들을 위한 것은 아닙니다. 후자와 그들이 어떤 범주에 속하는지 의심스러운 사람들에게는 Brett Manning의 Singing Success 프로그램을 적극 권장합니다.

예전에 노래를 할 때 가장 큰 문제는 사람들 앞에서 노래를 부를 때 너무 긴장해서 내 말을 잘 듣지 못한다는 것이었습니다. 그 결과는 대개 참담했습니다. 나는 결국 내 목소리를 통제하지 못하고 노래의 선율보다 너무 높거나 너무 낮습니다. 그 후 나는 보통 노래를 부르기 전보다 부끄럽고 자신감이 떨어졌다. 자신감에 마이너스를 더하면 조만간 그 괜찮은 노래 목소리를 잃고 노래를 완전히 포기하게 될 것입니다.

긴장은 자신의 목소리로 무엇을 할 수 있고 할 수 없는지 모를 때 생기는 자기 의심에서 비롯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한 가지 방법은 혼자 있는 방이나 사람들이 당신을 비판할 수 없는 장소에서 노래를 부르고 계속 연습하는 것입니다. 노래하면서 녹음하세요. 노래의 한 스탠자만 노래하고 녹음할 수도 있고, 아니면 전체를 부를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러나 스탠자는 최소한이어야 합니다.

녹음한 내용을 듣고 목소리를 연구하세요. 노래를 잘 부르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나쁜 부분을 알아차릴 수 있습니다. 변동, 음정이 떨어진 부분, 숨이 가빠지는 부분 등을 확인하고 다시 녹음을 시작하기 전에 실패했다고 생각되는 부분을 연습해 보십시오. 그런 다음 다른 녹음을 수행하고 어느 정도 고정될 때까지 이 과정을 반복합니다. 이것은 정말로 제 노래 능력을 향상시켰고 제 자신감을 상당히 증가시켰습니다.

전문적인 도움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면 최고의 선택 중 하나는 좋은 노래 프로그램에 등록하는 것입니다. Brett Manning은 오늘날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프로그램 중 하나를 만들었으며 Paramore 및 Keith Urban의 Hayley Williams와 같은 사람을 훈련시켰기 때문에 자신의 내용을 잘 알고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프로그램이 실제로 저렴하다는 것입니다. Singing Success Review에서 정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여부를 측정하기 위해 그의 기술 중 일부(범위를 늘리기 위한 발성 및 워밍업 운동 포함)를 무료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